출산 준비하며 밤마다 욱신거리는 손목 때문에 잠 못 이루던 날들이 있었어요. 새벽에 깨서 아픈 손목 주무르며 ‘이러다 애기도 제대로 못 안아주면 어쩌나’ 걱정했던 그때를 생각하면 정말 끔찍하네요.
멈추지 않는 임신 중 손목 통증 악순환
임신하고 몸이 무거워지면서 집안일 하기도 너무 힘들더라고요. 특히 설거지나 빨래 널 때 손목에 엄청난 부담이 가는 걸 느꼈어요. 잠깐만 움직여도 손목이 찌릿찌릿하고 심할 때는 밤에 잠도 제대로 못 잘 정도로 아팠어요. 파스라도 붙여볼까 싶었지만 뱃속 아기 생각에 섣불리 아무거나 사용할 수도 없었죠. 매일매일 손목 통증과 싸우면서 ‘이러다 출산 전에 손목이 완전히 망가지는 건 아닐까’ 하는 불안감에 시달렸어요.
좌우 상관없이 편안한 착용감
그러다 친구가 임산부 손목 보호대를 추천해줬는데, 그게 바로 프라하우스 손목 보호대였어요.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면서 착용했는데, 정말 신세계더라고요. 일단 좌우 구분이 없어서 아무 생각 없이 쓱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편했어요. 매번 어느 쪽 손목에 착용해야 하는지 고민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일상생활을 지켜주는 든든한 보호력
무엇보다 좋았던 건 착용하고 활동할 때 손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는 느낌이었어요. 설거지나 빨래 널 때 확실히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이 줄어든 게 느껴졌죠. 그렇다고 너무 꽉 조이는 느낌도 아니라서 하루 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덕분에 집안일도 훨씬 수월하게 할 수 있었고, 밤에 잠도 편안하게 잘 수 있게 되었어요.
임산부를 위한 섬세한 배려
프라하우스 손목 보호대는 임산부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라 그런지, 소재도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아서 답답함이 없었어요. 땀이 차지 않아서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고, 튀지 않아서 외출할 때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었답니다.
이제 손목 통증 걱정 없이 행복한 임신 생활을
프라하우스 손목 보호대를 사용하면서 정말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손목 통증 때문에 힘들었던 지난날은 이제 안녕! 이제는 욱신거림 없이, 아기를 만날 날을 기다리며 행복한 임신 생활을 보내고 있답니다.
이런 분들께 프라하우스 임산부 손목 보호대를 추천합니다:
- 임신으로 인해 손목 통증을 느끼는 분
- 집안일이나 육아로 손목 사용이 잦은 분
- 손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보호대를 찾는 분
-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손목 보호대를 찾는 분
- 출산 후에도 손목 관리가 필요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