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밤마다 잠투정이 심해서 힘드시죠? 밤새도록 칭얼대고, 잠들었다 깨기를 반복하는 아기 때문에 혹시 젖꼭지를 바꿔볼까 고민하고 계시진 않나요? 저도 그랬답니다. 밤마다 지쳐가는 제 모습에 안타까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젖꼭지를 바꿔봤는데, 정말 놀라운 변화가 있었어요. 오늘은 저처럼 밤잠 설쳐가며 고생하는 엄마들을 위해 제가 경험한 육아템 하나를 소개해 드릴게요.
아기가 물고 빠는 거니까, 안심할 수 있는 소재가 중요하잖아요?
아기가 하루 종일 입에 물고 있는 젖꼭지, 소재가 가장 중요하겠죠? 솔직히 처음에는 실리콘 젖꼭지가 다 똑같아 보였어요. 그런데 ‘모윰 올 실리콘 마카롱 쪽쪽이 노리개젖꼭지’는 달랐습니다. 100% 실리콘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Made in Korea라는 점도 믿음이 갔고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재 덕분에 예민한 우리 아기 피부에도 안심이었어요. 혹시나 환경호르몬 걱정은 넣어두셔도 됩니다.
마카롱처럼 귀여운 디자인, 아기도 엄마도 만족!
사실 기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무시할 수 없잖아요? 이 젖꼭지는 이름처럼 마카롱처럼 귀여운 디자인이에요. 앙증맞은 색감 덕분에 아기가 쪽쪽이를 물고 있는 모습이 더 사랑스러워 보인답니다. 외출할 때 아기 패션에 포인트가 되는 건 덤이고요! 게다가 젖꼭지 케이스까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외출 시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6개월 아기에게 딱 맞는 사이즈, 안정감 있는 착용감
6개월부터 사용 가능한 젖꼭지라서 사이즈가 딱 맞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아기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 덕분에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젖꼭지 모양도 아기가 편안하게 물 수 있도록 설계되어서 그런지, 예전 젖꼭지보다 훨씬 잘 물고 있더라고요. 젖꼭지를 쉽게 놓치지 않으니, 밤에 잠투정도 훨씬 줄었어요.
세척도 간편하게! 열탕 소독도 OK!
젖병이나 젖꼭지는 매일 세척하고 소독해야 하잖아요. ‘모윰 올 실리콘 마카롱 쪽쪽이 노리개젖꼭지’는 세척이 정말 간편했어요.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라서 젖병 세정제로 가볍게 씻어주면 끝! 열탕 소독도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육아용품인 만큼, 간편한 세척은 정말 큰 장점이에요.
육아는 장비빨! 이 젖꼭지, 정말 후회 없을 거예요.
아기 젖꼭지 하나 바꿨을 뿐인데, 밤잠을 설치던 아기가 꿀잠을 자기 시작했어요. 저처럼 아기 잠투정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육아는 정말 ‘장비빨’이라는 말을 실감했어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밤마다 잠투정하는 아기 때문에 힘드신 분
- 안전한 소재의 젖꼭지를 찾고 계신 분
- 6개월 이상 아기에게 맞는 젖꼭지를 찾고 계신 분
- 세척이 간편한 젖꼭지를 선호하시는 분
- 귀엽고 예쁜 디자인의 젖꼭지를 찾고 계신 분